뷰티 에디터 셀프뷰티
2533247

화장실도 못 가게 했던 엄마 껌딱지가,

말 걸지 말라던 사춘기를 지나,

이제 무관심한 딸이 돼 버렸더라고요.

평소 집에서 습관적으로 할애하던 시간을

엄마와 함께하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0년 새해 다짐


매일 한 번 엄마와 함께 홈케어 하기

꿀 속의 풍부한 미네랄과 아미노산의 공기 중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질 덕분에 피부에 발랐을 때 지속적인 보습효과를 선사하고, 꿀 속의 당 성분은 각질을 제거해 결을 정돈합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미노산이 흡수된 후 다양한 영양성분으로 변신해 피부를 부드럽고 탱탱하게 케어하죠.


허니 성분은 전 연령이 모두 필요한 수분은 물론이고 탄력, 주름,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매일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으로 사용하면 매일 홈케어하는 느낌까지 받을 수 있어요.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성분,  브랜드로 골랐습니다.
뉴욕 북부 농장에서 직접 키운 벌들로부터 채취한 특별한 성분을 사용하는

"파머시"

*파머시 허니 라인 5종 제품을 사용한 셀프뷰티 독자 40명의 엄마와 딸에게 물었습니다.

셀프뷰티 독자 방정O님/30대

"엄마와 저 모두 건성 피부라 주름이 많은 엄마는 주 2회 허니 포션 마스크를 사용했고 저는 1회 사용했어요. 얼굴에 듬뿍 바르다 보니 금방 써서 떨어지기 전에 얼른 재구매 해놓으려고 해요."


셀프뷰티 독자 문지O님/20대

"엄마는 보통 로션, 크림으로 스킨케어를 끝내곤 했는데요. 이번에 제가 선물한 허니 라인 5종을 쓰더니 오일의 보습력에 깜짝 놀라더라고요. 하루 종일 얼굴이 빤드르르하다고 정말 좋아하셨어요."

*허니 라인 5종의 제품 효과를 직접 검증해봤습니다.

엄마, 딸 모두 사용 직후 수분도가 20% 이상 향상 됐으며, 엄마의 경우 사용전 수분도가 딸보다 낮았지만 사용 직후 수분도가 딸보다 더 높게 측정됐고 3시간 후에도 높은 수분감이 더 오래 유지됐다.
붉고 홍조가 심한 딸의 민감성 피부가 편안하게 진정됐고 훨씬 피붓결의 윤기도 강화되었다. 엄마의 경우 푸석하고 잔주름이 많았던 피붓결이 한층 고르게 정돈됐고 피부 표면의 자연스러운 광채가 생겼다.

엄마를 위한 달콤한 새해 선물

함께 쓰면 더 좋은 모녀 뷰티템 <파머시 허니 라인> 꿀 피부 완성하자!

파머시 허니 홈케어 프로젝트 보러 가기

honey homecare project


2020년 뷰티 버킷 리스트!

보신 뷰티 팁이 어떠셨나요?

좋아요페이스북 공유하기링크 공유하기

다음팁 보기

  • 2020 베이스 트렌드는 glowing up!

    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