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디터 셀프뷰티
2533247

2020년 피부 표현 키워드는 #글로잉 #슈퍼내추럴최근 몇 년 동안 꾸준히 회자되어온 내추럴 베이스가 올해는 어떻게 진화되었을까트렌드에 발맞춰 제품력도 함께 성장하면서 독자적인 테크놀로지를 활용한 쉐이드와 텍스처를 개발하는 것이 브랜드 상품 제안의 핵심 부분이 됐다.


제품력의 성장 덕분에 차세대 베이스로 메이크업한 피부는 자신의 피부 톤과 결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이제 노 메이크업이 떠오를 만큼 완벽해진 것수분감이 있는 프라이머와 베이스로 이슬을 머금은 듯한 듀이 스킨 연출하고부분적으로 잡티를 가리되 컨투어링을 배제해 투명한 듯 맑은 피부 표현으로 2020년을 준비해보자.

reveiw

"제이에스티나 뷰티의 글로우 베일 쿠션은 윤기 광채를 넘어 빛반사를 통한 조명 광채를 연출해주더라고요.빛반사로 얼굴에 볼륨감을 줘 윤곽을 만들기는 처음이에요. 굉장히 가볍고 덧바를수록 광채가 강화되는 텍스처 특히 수정 화장할 때 진가를 느낄 수 있어요.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맑게 커버되고 산뜻한 마무리감과 커버가 오랜 시간 그대로 유지돼서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블링 블링한 코럴 핑크 패키지에 티아라 심볼이 예쁘게 자리 잡고 있어 휴대하고 싶은 욕구 뿜뿜핑크 톤으로 마무리되기 때문에 글로우하면서 화사한 피부 표현을 연출하고 싶은 분께 추천해요."


베이스 키워드 합격점

글로잉★★★★★

슈퍼내추럴 ★★★★

(5개 만점 기준) 

reveiw

나스의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촉촉한 제형인 게 눈에 보일 정도로 수분감이 가득해서 균일하게 커버하기 굉장히 편하더고요.핑크 톤의 밝은 컬러인 소월을 발랐는데 에디터 피부 톤에는 어두워서 톤업 효과는 느끼지 못했지만 커버력이 높은 편이라 쿠션만으로 홍조와 잡티까지 모두 가릴 수 있었어요.사용감이 굉장히 가볍고 글로우 텍스처만의 광채 표현 덕분에 피부가 건강해 보여요화사하게 보정하기 보다 잡티 없이 건강하고 반짝이는 피부 표현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해요.


베이스 키워드 합격점

글로잉★★★★★

슈퍼내추럴 ★★★

(5개 만점 기준)

reveiw

에스쁘아의 프로 테일러글로우 쿠션은 민낯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커버됐어요. 높은 커버력보다는자연스럽게 톤 보정 및 광채를 선사해주는 쿠션이에요. 들뜨는 것 없이 내 피부처럼 밀착되고 얇게 도포돼서 사용감이 아주 좋았어요땅김 없는 적당한 수분감과 피부 톤을 잡아주는 화사한 쉐이드라 톤 보정이 필요한 피부가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에디터처럼 홍조가 심한 피부는 속살의 붉은기가 여전히 올라오기 때문에 컨실러를 함께 쓰는 걸 추천해요.


베이스 키워드 합격점

글로잉★★★★

슈퍼내추럴 ★★★★★

(5개 만점 기준)

reveiw

헉슬리의모이스트 쿠션 오운애티튜드는 자연스러움과 보습에 강화된 쿠션이에요. 어느 정도 잡티를 살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하기 좋더라고요커버력이 높은 편이 아니라 진한 잡티와 코 주변 홍조는 그대로 노출됐지만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되어서 그런지 보습감이 매우 높았어요. 끈적임이 있을까 걱정됐는데 묻어남 없이 산뜻했고 보습감도 오래 유지됐어요. 코와 입 주변에 각질이 쉽게 올라오거나 메이크업 후 땅기는 속 건조 피부에게 추천해요.


베이스 키워드 합격점

글로잉★★★

슈퍼 내추럴 ★★★★★

(별 5개 만점 기준)

2020 베이스 트렌드는 glowing up!

보신 뷰티 팁이 어떠셨나요?

좋아요페이스북 공유하기링크 공유하기

다음팁 보기

  • 이사배에 영업 당했어요 feat. 언니네 쌀롱

    536